어떤 사람들은이 문구를들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귀를 클릭한다.“. 일부 시민의 경우 이러한 현상은 완벽하게 정상적이며 패닉 상태가 아니며 계속 익숙한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 동작은 동시에 true 및 false입니다. 사실 귀의 불쾌한 감각은 완전히 무해 할 수 있으며 질병에 대해서도 알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에 클릭하는 이유와 의사에게 즉시 연락해야하는 이유를 알아 보겠습니다.
왜 내 귀에 클릭합니까?
귀를 클릭하는 것과 같은 문제의 원인은 상당히 많을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은 개인의 생리 학적 특징을 모두 말해 줄 수 있으며 질병의 증상 일 수 있습니다.
클릭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를 생각해보십시오.

- 중이염. 이 질병의 다른 형태로, 귀에 클릭 수를 관찰 할 수 있습니다. 클릭이 활성 상태인지 또는 조용한 상태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부러운 주기로 발생합니다. 이염이 생기면 통증과 외인성 소음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기 치료의 질병으로 기권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올바른 방법은 의사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합병증은 피할 수 없습니다.
- 카타르 질병. 감기에 걸리면 귀에 클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한 추위는 귀에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증상은 인두와 비강 붓기의 존재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공황에 대한 특별한 이유가 없으므로 감기에 걸리면 클릭이 사라집니다.
- 인두 경련은 귀에서의 클릭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청각 튜브로가는 근육의 급격한 수축 때문입니다. 불쾌한 소리의 원인이 여기에 숨겨져 있으면 삼키면 두 가지 리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종종 의약품의 도움으로 제거되며, 그 작용은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드문 경우, 그러한 장애는 외과 적 개입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삼키는 동안 귀를 삼키면 경보가 울릴 필요가 없지만 의사와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가가 필요한 조언을 해 줄 것이며 질병을 없앨 것입니다.
- 중이의 근육 수축. 통증과 불편 함을 느끼지 않는 단일 클릭을 주기적으로 느끼는 경우, 중도의 근육 (등자와 당김)이 감소된다는 사실이 가장 큰 원인 일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이 프로세스는 자발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클릭 수를 유발합니다. 특히이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이 문제에 대해 매우 걱정한다면 병원에 가야합니다. 독립적으로 당신은 아무것도 대우 할 필요가 없으며, 그러한 실험은 나쁘게 끝날 수 있습니다.
언제 의사에게 가야합니까?

위의 경우, 귀를 클릭하는 주된 원인이 주어졌으며 경보를 울릴 필요가있을 때도 알려졌다. 그러나 모든 것을 그 자리에 다시 놓기 위해 우리는 요약 할 것입니다.
auricles의 모든 불쾌한 감각은 세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알 수없는 이유로 발생하고 신속하게 통과하는 클릭이 포함됩니다. 대부분 근육의 경축 수축.
씹거나 하품을 할 때 귀가 들리거나 완전히 예기치 않게 일어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이 현상은 일사적이고 통증이나 불편 함을 느끼지 않는 사람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자주 클릭하면 불쾌한 감각을 느끼게 될 것이므로 이비인후과 의사에게 귀하의 여행을 연기해서는 안됩니다.
두 번째 그룹에는 감기에 걸리는 클릭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현상은 많은 양의 점액이 붓고 축적되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소음“필요하지 않습니다. 추위를 치료하자마자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의사를 방문해야합니다.

세 번째 그룹에는 항상 반복되는 클릭이 포함되어 통증이나 중증의 불편 함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증상은 중이염의 발생을 나타냅니다. 이 경우 폴리 클로닉 방문을 연기 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어떤 형태의 이염이든, 당신이 귓볼에 몸을 던지면, 당신은 고통을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어떠한 경우에도자가 치료를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합병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제 귀에서 클릭이 질병의 혼란스럽고 해가없는 현상 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경보가 울려 야하는지 여부를 이해하려면 자신의 말을 들어야합니다.
하품, 씹는 행동, 능동적 인 대화 또는 다른 행동으로 귀를 두르면 고통을 느끼지 않고 평온하게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이라도 불편 함을 느끼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십시오. 심각한 일이 없을 수도 있지만 자신을 보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은 농담이 아니므로 조심하십시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