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엄마!

벗겨지기 쉬운 피부 벗기기의 5 가지 주요 원인

아기의 발의 피부는 피부과 의사와 소아과 의사의 진료에있어 아주 흔한 증상입니다. 더 자주 그러한 전시물은 인생의 첫 해의 아이들에게 특징적이며, 십대 청소년 (사춘기 동안)은 적습니다.

학부모는 그러한 증상의 주된 원인과 그 문제를 어떻게 다루는 지에 관심이 있습니까?

아이는 다리에 피부를 가지고있다. 주된 이유

어린이와 성인의 경우, 거의 동일한 원인이 특징이지만, 해부학 적 및 생리 학적 특성으로 인해 어린이에게는 벗겨짐의 일부 요인이 다른 사람보다 우선합니다. 아기가 발과 손가락에 피부를 갖게되는 이유는 요인을 밝히는 데 선도적 인 요소입니다.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알레르기 반응. 아이는 다리뿐만 아니라 손에도 피부가 있으며 위생 용품, 세제 및 음식물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에 숨어있을 수 있습니다.
  • 곰팡이 감염 – 능력, 에이전트가 아기의 몸 주위를 마이그레이션 할 수없는 위생 (그 더러운 손으로, 몸의 감염을 수행) 및 광범위한 병변을 자극, 같은 증상은 미생물 감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황색 포도상 구균과 연쇄상 구균을;
  • 비타민의 부족은 또한 성장의 급격한 기간 동안 특히 스케일링의 흔한 원인입니다.
  • 관련 질환 : 소화관의 질병, 기생충 침입, 스트레스 상황 등.
  • 항생제 및 호르몬 제제와 같은 일부 의약품.

아이는 발가락 사이에 피부가 있습니다. 진단은 무엇입니까?

의사는 다리와 손의 피부를 스케일링하는 것에 대해 불평하는 의사를 언급 할 때 상피의 박리를 진단 할 것이지만 그러한 상태를 유발 한 원인을 찾을 것입니다. 위에서 보듯이 동일한 증상이 다른 원인에 의해 촉발 될 수 있으며 치료에는 완전히 다른 접근이 필요합니다.

박리가되면 손의 피부가 점차적으로 발전 할 것이고 병리학의 첫 증상은 간헐적으로 진행되는 가려움이 될 것입니다. 손가락 패드와 그 사이의 가려움증과 긁힘이 형성됨에 따라 기포가 형성되어 눈에 보이지 않는 물집이 생기고 점차적으로 파열됩니다.

똑같은 원칙에 따라, 아이는 발가락에 피부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 후, 흔적과 흉터는 탈지 사이트에 남아 있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의 몸에 종종 비타민 부족이 등록되는 봄 – 겨울 기간에는 낙엽이 나타납니다.

박리 치료는 통합 된 접근 방식을 필요로하므로 엄마는 기본적인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추가 비타민 복합물을 신선한 야채와 과일의 다이어트를 변경하려고 년의 시간이 부족 합리적인 다이어트에 충실.

비타민은 피부의 보호 기능을 크게 향상시키고 수퍼 감염의 부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위생의 기본 규칙 준수 – 발에 박리가없는 것뿐만 아니라 이차 감염의 부착, 특히 그 원인이 정확하게 균류 또는 미생물에있는 경우에 대한 서약.

아이가 발가락에 피부가 있으면 어떡하지?

대체로 곰팡이 또는 미생물 염증이 아닌 경우에만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힘으로 아이들의 유기체가 충분합니다. 그러나 성공을 위해서는 질병의 주요 원인을 확인하고이를 제거해야합니다. 따라서 알레르겐을 제거하면 회복 과정이 아기의 피부를 신속하게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권장되는 치료 약물은 요소, 젖산 또는 실리콘을 포함하는 보습 크림 및 영양 크림입니다. 크림은 발과 손의 전체 표면, 특히 손가락 사이에 가해 져야합니다. 조기 회복을 위해 keratoplastics가 추천 될 것입니다 – sea buckthorn oil, vitamin A oil solution, aloe juice, etc.

실험실에서 미생물 또는 곰팡이의 염증을 확인한 경우에만 소독 또는 항균 방 향을 갖는 연고를 권장합니다. 스테로이드와 함께 약물을 사용하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사람의 피부는 환경으로부터 보호되므로 완전히 건강해야합니다. 발진, 균열 또는 껍질이 생기는 경우, 왜 어린이가 다리에 피부를 가지고 있는지,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소아과 의사와 상담 할 필요가 있습니다.

Previous Post Next Post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