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엄마!

아이의 다리 사이의 발적 모습

기저귀 발진이라고 불리는 다리 사이 또는 교황의 피부가 붉어지는 것은 꽤 흔합니다. 가능한 빨리이 문제에주의를 기울이면이 문제를 매우 빠르고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저귀 발진을 어떻게 치료할 수 있습니까?

아이의 다리 사이의 발적의 원인

우선, 공기가 흐르지 않는 곳에서 intertrigue가 발생한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기저귀, 어린이의 피부 주름 및 습기가 피부와 공기의 접촉을 방지하기 때문에 다리 사이에 발적이 자주 나타나는 이유입니다. 기저귀 발진의 주된 원인은 젖은 기저귀, 과밀 한 기저귀, 아기를 돌보지 못한 어린이의 장기간 체류입니다. 소변에서 요산은 피부와 상호 작용할 때 발적과 자극을 유발합니다.

소변이 대변과 혼합되면 상황이 악화됩니다. 소변에서 유해 물질 암모니아가 방출되어 피부를 파괴합니다. 또한 따뜻하고 습한 환경은 박테리아의 증식을 촉진합니다.

다리 사이에 피부가 붉어지는 다른 원인이 있습니다.

  • 과열 – 어머니가 아기를 너무 많이 감싸는 경우;
  • 마찰 – 아이의 피부가 기저귀 나 옷을 문지른다.
  • 알레르기 – 기저귀, 아기 비누, 파우더 또는 기타 세척제;
  • 영양 상태의 변화 – 아이 또는 엄마의 식단에있는 새로운 음식.

회음부의 발적은 또한 감염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칸디다 균, 칸디다증 또는 아구창으로 인해 피부 손상이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아기의 어머니가 항생제와 모유 수유를하거나, 젖꼭지 나 생식기의 칸디다증을 앓고있는 경우이 문제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곰팡이가 아이의 점막에 영향을 미치지 만 결국에는 아기의 가랑이를 비롯한 다른 점막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칸디다증에서, 아이는 자기 치료를해서는 안되며 항진균제는 의사가 처방해야합니다.

다리 사이의 붉은 색 : 피부 손상 정도, 치료 방법

아이는 다리 사이에 기저귀 파문이 3도 있습니다 :

  • 약간의 – 피부의 약간의 발적;
  • 중간 – 강한 염증 및 발적, 농포, 균열이있을 수 있습니다;
  • 강한 – 피부에 염증이있는 염증, 부패의 나쁜 냄새가있을 수 있습니다;

기저귀 발진의 치료를 위해서는 아기의 피부를 청결하고 건조하게 유지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에어 배스 – 다리 사이에있는 아이의 발적과 싸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빵 부스러기를 닦은 후에는면 헝겊으로 닦아 낸 다음 벌거 벗게 눕히십시오. 기저귀를 착용하기 전에 피부의 모든 주름을 조심스럽게 다루는 특별한 베이비 크림이나 오일을 사용하십시오.

평균 또는 심각한 정도의 기저귀 발진에 직면 한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의사에게 연락해야합니다.

기저귀 발진 예방법

기본 규칙에 따라 소년의 고환과 다리 사이의 붉어짐을 포함하여 피부 기저귀 발진과 같은 불쾌감을 느끼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우선 기저귀 사용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기저귀의 크기는 반드시 자녀의 무게와 일치해야하며 어디서나 문질러서는 안됩니다. 기저귀의 교체는 3 ~ 4 시간 후에해야하며 아기가 흔들린 후에해야합니다. 바스라기를 씻는 것은 따뜻한 물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과망간산 칼륨의 첨가로 가능합니다. 다른 목욕 젤 및 냄새가 좋은 비누는 피해야합니다. 입욕 후에는 아기의 섬세한 피부를 타월로 문지르지 말고 두드려주세요.

아이를 과열시키지 마십시오. 담요에 담아 너무 많이 넣지 말고 기저귀를 너무 세게 조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밑에있는 피부가 숨을 쉬지 않습니다.

어린이의 물건을 씻으려면 에어컨과 냄새가 나는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아동용 세제 또는 유아복 용 특수 파우더에 가장 적합합니다. 세차 후 세 심하게 헹구십시오.

보완 식품으로 5 일마다 한 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입력하십시오.

따라서 어린이가 반응 한 것을 정확하게 추적 할 수 있으며 기저귀 발진이 나타납니다.

자녀에게 약간의 발진이있는 경우 – 문제를 시작하지 말고 치료를 지연시키지 마십시오. 결국,이 문제를 제거하는 것은 초기 단계에서 훨씬 쉽습니다.

예방 조치를 준수하면 미래에 기저귀 발진으로부터 자녀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Previous Post Next Post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