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엄마!

왜 수면 중에 아이가 땀을 흘 립니 까?

어린 아이의 가족의 모습은 무한한 행복의 순간 일뿐만 아니라 걱정, 불안, 경험의 시간입니다. 부모는 신생아에게 일어나는 모든 변화를 면밀히 주시하여 모든 것이 옳은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엄마 나 아빠가 꿈속에서 아이가 땀을 흘리고 있음을 알게되면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지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수면 중에 아이가 머리를 땀 나게한다.

종종 젊은 부모는 밤이나 낮잠을 자면 아기가 젖은 머리, 목, 목을가집니다. 이 경우 신생아 신체의 다른 모든 부분은 완전히 건조 될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은 엄마와 아빠를 두렵게합니다. 사실, 가장 자주, 공황에 대한 이유가 없습니다. “젖은 상태로” 아주 자연스러운 것으로 간주되며 부스러기의 발달에있어 어떤 편차도 예고하지 않습니다.

온건 한 발한은 작은 유기체의 모든 체계가 생활의 처음 일에서 완전히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의해 설명 될 수있다.

예를 들어, 땀샘은 즉시 작업을 시작하지만, 아직 충분히 발달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자고, 놀거나 먹을 때 아이가 땀으로 덮여 있기 때문입니다.

아기의 땀샘의 발달은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리고 5 ~ 7 년 동안 만 기능을 발휘할 것입니다.

그래서 부모는 자녀가 차가울 때에도 아기의 머리가 젖어 있다는 사실에 대비해야합니다.

신생아에서 아기의 활동과 관련이없는 과도한 발한의 과정을 발견하면 소아과 의사에게 조언을 구할 기회입니다.


전문가들은 꿈에서 아이가 땀을 흘리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구분합니다.

  • 비타민 D 결핍증;
  • 감기;
  • 심장 또는 갑상선 작업시의 장애;
  • 약을 복용.

부모는 모든 어린이가 질병이거나 질병으로 인해 땀을 흘리지 않으며 신체의 특성으로 인해 땀을 흘리지 않을 수도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아기가 건강하다고 확신하는 경우, 과로, 흔들림, 피로, 너무 높은 온도 또는 습도로 인해 이마와 머리가 수면 중 또는 기상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종종 부모님이 스스로 상황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잠자는 동안 아이가 땀을 흘리게됩니다. 조부모뿐만 아니라 아빠, 엄마, 아빠는 계절에 따라 따뜻한 옷에 부스러기를 부치며 모든 문제를 일으 킵니다.

증가 된 발한은 자율 신경계의 오작동에 대해서도 말할 수 있지만,이 경우에는 질환의 증상이 어느 정도 더 커집니다. 정확하게 진단하는 데 도움이되는 이러한 증상들의 조합입니다. 자율 신경계를 위반하여 부스러기는 수면 중이 아니라 잠 들어있는 동안에 만 강한 발한 증상을 보입니다. 의사들은 부스러기에서 이러한 현상과 관련하여 두려움을 드러내지는 않는다.

수면 중 아이의 특징

종종 부모님은 아기의 머리가 수면 중에 땀을 흘리며, 바스라는 절대 젖은 머리카락으로 깨어납니다. 그의 아이에서 그런 현상을 보아서, 어떤 엄마들과 아빠들은 모든 것을 혼자 지나갈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경종을 울리기 시작할 것이라고 믿으며 이것을 차분하게 대했습니다. 두 번째 부모의 행동이 더 정확하고 이해할 수 있으며, 자신의 작은 “태양”.

따라서 이것이 일어난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선, 아기가 무엇을 차려 입고 있는지보십시오.

종종 과도한 흥분 때문에 엄마는 너무 많이 흩어지기 쉽지 않아 발한에 부정적인 영향을줍니다.

어린 아기는 성인보다 훨씬 오래 밤에 휴식을 취하기 때문에이 기간 동안 부스러기가 아주 많이 땀을 흘리게됩니다.

따뜻한 옷을 입은 채 잠자기 상태로 아이를 감싼다면 아이의 신체에 과열로 인한 위험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옷을 잘못 선택하는 경우가 빈번하지만 신생아에게 머리를 안고있는 무해한 이유입니다. 불행히도, 아이들은 종종 심혈 관계 및 무호흡 증후의 문제로 인해 땀을 흘립니다.

머리가 땀을 흘리는 행동.

건강상의 문제로 아기의 머리가 젖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권고 사항을 따라 과도한 발한을 최소화하십시오.

  • 날씨에 따라 집에서 아기와 산책을하십시오. 과열을 과도하게 과용하지 마십시오. 과열은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방이 충분히 따뜻하다면 모자에 모자를 씌울 필요가 없습니다.
  • 어린이가 잠자고 깨우는 최적의 조건을 조성하십시오 : 방안의 온도와 습도에주의하십시오. 빵 부스러기가 18-22도, 습도가 50-60 % 이내 여야하는 실내 온도 권장 온도;
  • 천연 재료로 만든 신생아 옷을 사려고 노력하십시오.

대개 부모가 신생아의 발한에 대해 불평을하는 전문가는 엄마와 아빠를 진정시키고 유전 적 요인에 기인한다고 설명한다.

즉, 가족 중 누군가가 끈적 끈적한 땀으로 덮히면 신생아는 그러한 특성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아기는 쉬는 동안뿐만 아니라 먹이감, 게임, 강한 정서적 경험도 할 때 땀을 흘릴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아기의 상태와 행동을 살펴보면 불안을 유발하는 뉘앙스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머리의 땀은 그들 중 하나입니다. 이 기호는 생리적 인 특징 일 수도 있고 건강 문제의 존재에 관한 종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신생아에서 비정상적인 증상이 나타나면 주저하지 말고 전문가와상의하십시오.

부스러기의 건강에 작은 것들, 그것은 조금 안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를 돌보고 병이 들지 않도록하십시오. 행운을 빌어 요!

Previous Post Next Post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