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출생의 신호 중 하나는 점액 플러그가 빠져 나가는 것입니다. 첫 번째 태어난 아기를 기다리는 많은 임산부는 끈적 끈적한 코르크가 없어지면 어떻게되는지,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에 대해 약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문제는 질에서 점액이 갑자기 방출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도록 적어도 제 3 삼 분기 말까지 명확해야합니다.
칙칙한 플러그는 무엇입니까?
암탉의 달걀 단백질과 비슷한 모양과 일관성을 지닌 점액이 점액 플러그가 보이는 모양입니다. 그것은 호르몬 작용에 의한 자궁 경부의 임신 첫 달 말쯤에 형성됩니다.
태아 알이 자궁으로 옮겨져 거기에 이식되면 자궁 경부는 부풀어 오르고 부드러 우며 자궁 경부의 세포에 의해 생성되는 자궁 경부 점액으로 채워집니다. 그러면 점액이 짙어 져서 자궁 입구를 막아서 태아와 엄마의 몸을 감염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임신이 끝나면 호르몬 에스트로겐의 영향으로 점액이 부드러워지고 응고가 남습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출산 직전 또는 수 시간 또는 며칠 동안, 때로는 2 주 동안 발생합니다. 산부인과 의사가 검사 할 때 가끔 점액이 나옵니다. 이 경우 철회의 원인은 수축으로 인해 자궁의 평활근의 음색입니다.
코르크는 전체적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일부 여성에서는 월경 시작 또는 끝을 연상시키는 배설물 형태로 며칠간 점차적으로 사라집니다. 임산부는 점액이 전혀 통하지 않는 것을 알아 채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소변이나 샤워 중에 그냥 나간다. 종종 출산 중에 출산됩니다.
칙칙한 튜브와 질의 일반적인 배출을 혼동하지 않기 위해서는 그것이 무엇을 나타내는 지 알아 내야합니다. 출산하는 여성은 임신 한 여성의 점액 플러그가 젤리처럼 보입니다. 원칙적으로 황색, 베이지 색, 분홍빛이 도는 갈색의 색을 띄며 무색소 일 수 있습니다.
임신 한 여성의 코르크는 그녀의 혈액 존재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혈액 응고는 혈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궁을 열 때 작은 모세 혈관이 파열되고 혈액이 점액에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혈액이 조금이라도 갈색 일 경우 색이 분홍빛을 띠게됩니다. 혈전에 혈액이 없다면 어떤 색을? 것입니까?
보통 흰색 또는 베이지 색. 튜브에있는 소량의 혈액은 완벽하게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임신 중에 코르크를 제거하기 전후에 많은 양의 피가 묻어 있거나 분비 된 경우 산부인과 의사에게 연락해야합니다. 태반이 박리 될 위험이 있습니다.
임신 중에 점액 플러그가 언제 어떻게 꺼져 있습니까?
모든 여성의 코르크는 다른 시간에 출발합니다. 바로 출생 전의 사람, 출산 과정에있는 누군가 및 자녀 출산 며칠 전의 누군가입니다. 일반적으로 배송 전 14 일 전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응고가 38 주보다 일찍 출근했다면, 의사에게 긴급히 알려야합니다!
응고의 출구에서 물이 또한 멀리 이동하면, 정기적 인 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병원에 갈 시간입니다. 다른 선천적 인 노동의 전조가 관찰되지 않는다면, 출산 병동에서 만나는 것은시기 상조입니다. 혈액 응고가 빨갛다면 의사와 즉시 상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점액이 정상적인 색이라면 검사 후 의사에게 알릴 가치가 있습니다. 검사가 끝나면 출산 전과에서 시간을 정할 것인지 그렇지 않으면 “산책하다“.
임신 중에 튜브가 어떻게 떨어져 나가고, 어떤 감각이 빠져 나올 수 있습니까? 응고 현상은 불쾌감이나 감각없이 발생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아무 것도 느끼지 않고 침구 나 침대에 얼룩이 나왔음을 알게됩니다.
특히 임신 중에 코르크 마개가 부품에서 나오는 경우에 일반적입니다. 때로는 응고가 과민하게 나오지만 고통이 없으면 질에서 어떤 것이 흘러 나고 있다는 느낌을줍니다.
출생 전에, 코르크의 출구는 하복부의 통증과 긴장을 당기는 경미한 통증 진전을 동반 할 수 있습니다. 그 후, 통증이 부드럽게 싸움에 흘러 월경과 마찬가지로 있습니다. 이것은 출생 과정의 시작입니다.
수축이 10 분마다 발생하면 병원에 갈 시간입니다. 수축 사이의 간격이 길면 강하지 않으며, 모임과 샤워를 할 시간이 아직 있습니다.
어쨌든 코르크를 제거한 후에는 곧 아기가 곧 나타나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침착하고 출생의 기적을 준비하십시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