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요리

다른 재료를 가진 벽난로 소스

Manties는 쇠고기 또는 양고기와 함께 우즈베키 만두가 부부 용으로 조리 된 것입니다. 그들은 종종 크림 반도 타타르어의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있는 중국의 일부 지역에서 발견 몽골, 한국의 전통적인 중앙 아시아의 민족의 요리뿐만 아니라, 인기, 간주됩니다.

Mantas는 또한 터키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터키에서는 부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접시에 육즙이 많았고 고기의 일부는 고기 분쇄기를 통과하고 칼날로 가늘게 절단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다진 고기의 일관성은 더 많은 주스를 절약 할 것입니다. 필수적으로 힘줄에는 양파가 있습니다.

동쪽에서는 석류 주스가 우즈베키스탄의 mumbi, narsharab에 첨가되어 신맛, 부드러운 과일 엑센트 및 부드러운 육류 성분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육류 충전물은 적어도 1 시간 동안 주스로 절인되며, 8 시간 후에 최상의 효과가 얻어집니다.

채우기에있는 고기에 양파, 감자 또는 호박, 당근 조각 등의 작은 큐브를 추가 할 때 코티지 치즈로 옵션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채소 채우는 manti 요리법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 요리에 필요한 것은 향신료입니다 – 커민, 칠리, 마늘, 후추 가루, 때로는 홉 – 태양 및 땅 고수풀을 추가하십시오.

맨틀 소스를위한 조리법

당신은 적절한 드레싱을 적용 해야하는 각 유형의 맨틀에 대해 요구르트 또는 과일 무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동쪽에있는 manties는 전통적으로 손으로 먹습니다. 그들에게 제공되는 소스는 식사 중에 각 조각의 중간에 놓입니다. 이 요리를위한 소스를 준비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만 티 소스와 마늘을 곁들인 소스

성분 :

  • 단맛을 들이지 않은 요구르트 400ml;
  • 3 개의 마늘 정향.

준비 : 마늘은 청소하고, 씻고 요구르트와 섞은 프레스를 통과시켜야합니다. 사발에서 뜨거운 manti에 봉사하십시오.

가닛, 요구르트 및 마늘을 곁들인 만 티 소스

너는 필요로 할 것이다 :

  • 가닛;
  • 두꺼운 요구르트 200 g;
  • 마늘의 2 개의 분쇄 된 정향;
  • 낱단의 1/2 또는 잘게 잘린 딜의 낱단.

요구르트를 마늘과 섞고, 마늘 고치기를 통과하고, 맛과 짠맛에 소금을 넣고 잘게 썬다. 석류 씨앗, 요구르트 소스 또는 단순히 버터 또는 크림으로 만타 광선을 제공하십시오.

맨틀에 식초와 소스

러시아의 북부 지역에서는 식초를 기본으로이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접시에 담긴 식초 일뿐입니다. 약간의 버터와 향이 나는 후추를 추가 할 수 있으므로 너무 날카로 우며 사과 6 % 식초를 사용하거나 물로 희석 할 수 있습니다.

식초와 같은 드레싱에서 그것은 manti를 dunk하는 것이 매우 맛있습니다. 그는이 고기 요리에 약간 매운 맛을냅니다.

만 티를위한 마늘과 우즈벡 소스 

이 요리 첨가물은 해바라기 기름을 기본으로하여 작은 가마솥 (약 절반의 유리)에 부어 가볍게 연무질을합니다. 그런 다음 다진 마늘과 토마토 페이스트 5 개를 기름에 넣으십시오. 모두 조심스럽게 섞어 뜨거운 맨틀에 제공해야합니다. 마늘과 소스를 먹고, 슬라이스마다 기름을 바릅니다.

양파와 토마토 페이스트가 든 벽난로 소스

전구의 부부 잘게, 식물성 기름에서 튀김은 다음 국물 한 잔과 5 분 동안 토마토 페이스트, 향신료, 딜, 베이 잎, 종기의 몇 큰술을 추가하고이 준비되어야한다. 서빙하기 전에, 우리는 만 잎을 꺼내고, 한 숟가락의 식초와 50g의 버터를 덩어리에 첨가합니다.

녹색 양파와 사워 크림 맨틀 소스

그린 (파슬리, 딜, 파)는 잘게 잘 렸고, 마늘 몇 정향을 첨가하여 프레스와 향신료를 통과시킵니다. 사 우 어 크림에 채소를 추가합니다. 비율은 맛과 맨틀의 수에 따라 선택됩니다. 사워 크림의 소스는 뜨거운 맨틀에 제공됩니다.

이러한 간단한 리필은 준비하기 쉽고, 제품은 거의 모든 곳에서 즉시 판매되고 판매됩니다.

Mantas – 그 자체로 매우 맛있는 요리와 맛있는 소스로 그들은 모든 미식가를위한 진정한 대접이 될 것입니다.

Previous Post Next Post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