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요리

빠르고 맛있는 : 쌀국수로 만든 매운 아시아 요리

쌀 국수는 특히 아시아 국가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외견 상뿐만 아니라 맛 또한 일반적인 파스타와 다릅니다. 그것은 고기, 가금류, 다른 소스, 채소 등과 같이 다른 제품과 결합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요리의 장점은 매우 빠르고 간단하게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검증 된 요리법을 고려하십시오.

치킨 필렛과 쌀 국수

모든 식사를 준비 할 수있는 맛있는 두 번째 코스. 고기는 지방이 적고 찹쌀 반죽은 유용한 탄수화물이기 때문에식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런 제품을 가져 가야한다.: 425 g 필레, 230 g 국수, 피망, 양파, 당근, 2 cm 루트 생강, 4 tbsp. 간장 숟가락 3 큰술 기름 큰 스푼.

준비 방법:

  1. 그것은 닭고기가 흐르는 물에서 씻겨지고 필름을 제거하는 고기의 준비로 시작됩니다. 얇은 조각으로 필레를 잘라 가슴을 가로 질러 움직입니다. 프라이팬에서 기름을 데우고 거기에 고기를 넣으십시오. 준비가 될 때까지 그리고 붉게 물든 색이 될 때까지 튀지십시오. 소금을 첨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또 다른 깊은 프라이팬에서 양파를 볶고 껍질을 벗기고 절반의 고리로 자르며 예열 된 기름 위에서 반을 요리합니다. 고추를 씨에서 껍질을 벗기고 그것을 조각으로 자르십시오. 양파에 그것을 추가하고 때때로 저어 준 중간 열에 튀 깁니다. 후추를 껍질을 벗기고 벗기고 팬에있는 나머지 야채에 첨가하십시오;
  3. 채소를 조림하는 동안 250g의 끓는 물에 쌀을 넣고 1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조림 된 야채에 닭고기를 넣고 잘 저어줍니다. 드레싱을 만들려면 강판에 생강을 갈아주세요. 그에게 4 큰술을 더하십시오. 간장 숟가락으로 철저하게 섞는다.
  4. 빨대에 과실을 제거 할 수있는 소쿠리를 준비하고 야채와 닭고기와 혼합하십시오. 드레싱을 부어 균등하게 분산되도록 철저히 혼합하십시오. 뚜껑 아래에 5 분 동안 두어 음식을 주입하고 복 사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야채가 들어간 쌀국수

많은 아시아 레스토랑들은 메뉴에 비슷한 요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채식주의 자나 영양가가 없으므로 그림에 대한 두려움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제시된 재료는 4 인분 충분합니다.

그런 제품 목록을 가져야한다.: 150g의 중국 짚, 225g의 샴 피뇽, 달콤한 고추, 255g의 체리, 100g의 냉동 완두콩, 데리야끼 소스, 4 큰술. 올리브 오일 스푼과 참깨 22g을 넣습니다.

준비 방법:

  1. 씻고 씻어야 할 버섯을 준비한 다음 세밀하게 잘게 썬다. 예열 된 기름에 그들을 넣고 요리 될 때까지 볶습니다. 후추를 껍질을 벗기고 체리와 함께 작은 입방체로 자른다. 완두콩을 끓는 물에 부어서 10 분간 그대로 두십시오.
  2. 버섯이 준비되면 후추와 토마토를 넣고 소금을 넣으십시오. 몇 분 안에 완두콩을 거기에 보내십시오. 끓는 물에 3 분 동안 반찬을 요리하십시오. 그 후, 이것을 소쿠리에 기울여 찬물로 헹굽니다. 야채에 그것을 추가하고 소스에 부어. 1 분 동안 튀기고 참깨로 제공하십시오.

쌀 국수가있는 고기 요리

다양한 요리가 있지만 우리는 쇠고기와 함께 태국 샐러드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즉 추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준비된 재료로 4 인분 충분합니다.

그런 제품 세트를 가져갈 필요가있다.: 쇠고기 안심의 625g, 간장 105 ㎖, 국수, 칠리, 55 신선한 고, 민트, 오이, 2 화살표 향신료 라임의 작은 조각 215g.

준비 방법:

  1. 고기를 꺼내 스테이크 4 개로 자르고 간장 50 ml에 10 분 동안 담그십시오. 이 때, 빨대를 요리하고, 소쿠리 위로 올라가고 식 힙니다.
  2. 칠리가 씨를 벗겨서 작은 조각으로 자른다. 고 수 풀 및 민트 잘라. 후추와 결합하고 소스를 부어. 얇은 조각으로 오이를 자르고, 양파를 자르고, 밀짚에 첨가하십시오;
  3. 프라이팬에 기름을 발라서 절인 스테이크를 3 분간 볶습니다. 각면에. brusochkami로 그들을 잘라 버려. 샐러드를 놓고 고기와 석회를 얹으십시오.

새우를 얹은 중국 쌀 국수 요리

아시아 사람들은 볏짚과 해산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종종 한 접시에 그것들을 결합합니다. 그러한 식사는 요구가 많은 미식가들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이 요리에 대해서는 그러한 제품을 복용해야합니다.: 빨대 22g, 양파, 당근, 다진 마늘 2 개, 계란 2 개, 양배추 머리, 355g 새우, 3 큰술. 큰술 기름, 1/4 tbsp. 닭고기 국물, 4 큰술 콩 숟가락 2 큰술. 데리야끼 소스 숟가락 1 큰술. 과립 설탕의 숟가락.

요리 계획:

  1. 먼저 포장에있는 지침에 따라 빨 대를 끓여야합니다. 그런 다음 물을 배출하고 1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프라이팬을 가지고 1 tsp 기름으로 가열 한 다음 천천히 부어 올린 계란을 부어주세요. 준비가 될 때까지 튀기고 별도의 용기에 넣으십시오.
  2. 세미 반지와 당근, 양배추로 양파를 껍질을 벗기십시오. 두꺼운 벽을 가진 스튜 냄비를 가지고 가고 버터의 2 숟가락을 데우십시오. 튀긴 양파, 다진 마늘 및 당근 요리. 평균 이상 4 분 동안 불에 요리하십시오. 황금까지. 그 후 양배추를 넣고 3 분 더 끓인다. 별도의 그릇에 넣으십시오.
  3. 같은 냄비에 한 스푼의 기름을 부어서 황금까지 벗겨 낸 새우를 볶습니다. 검은 껍질을 제거하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은 껍질은 맛을 망칠 것입니다. 그 (것)들에게 야채, 계란 및 짚을 준비하십시오. 철저하게 모든 것을 섞고, 두 종류의 소스를 부어 국물과 설탕을 넣습니다. 몇 분 동안 함께 섞어서 놓으십시오.

밥 캐서롤의 요리법

요리는 매우 맛있고 만족 스럽지만 모든 어린이와 성인이 좋아합니다. 그것은 쌀 반죽의 장식과 닭 고기의 다진 고기를 결합합니다. 전자 레인지에서 캐서롤을 꺼내서 몇 분이면 충분하며 저녁 만찬이 준비됩니다.

이 국수의 요리법은: 치킨 필렛 550 g, 국수 185 g, lecho 250 g, 달걀 2 개, 양파, 당근, 소금, 설탕 1 개, 버터 1 개.

요리 계획:

  1. 맑은 구근을 작은 입방체로 껍질을 벗기고 당근을 강판에 뿌린다. 뜨거운 기름에 야채를 소금으로 볶습니다. 쌀 국수는 지침에 따라 준비한 다음 액체를 배출하고 식혀 야합니다.
  2. 블렌더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때까지 lecho를 자르십시오. 다진 고기, 삶은 짚, 달걀, 토스트 야채 및 대부분의 준비된 레몬을 결합하십시오. 소금을 넣어 잘 섞는다.
  3. 양식을 가지고 거기에 준비된 혼합물을 넣어 라. 나머지 lecho와 설탕을 합친 다음 캐서롤 표면을 윤활하십시오. 45 분 동안 예열 된 190도 오븐에서 준비하십시오. 그것은 쌀 국수 맛있는 캐서롤 (cooker)에서 뜨거운 음식으로 제공됩니다.

국수와 해산물로 만든 스프

매우 인기있는 것은 첫 번째 요리입니다. “채우는”, 왜냐하면 그들은 쉽지만 영양을 공급하기 때문입니다.

쌀국수의 이런 요리는 그러한 제품을 먹어야한다.1.2 리터 브로스, 해산물 1kg, 국수, 샐러리, 양파, 골파, 작은 당근, 양파, 마늘의 400g, 1cm 루트 생강 1.5 아트. 숟가락, 드라이 화이트 와인 60ml를 2 큰술을 부추. 레몬 주스, 칠리 달콤한 소스, 간장, 참기름 3 큰술 큰술. 기름, 소금, 파 슬 리의 숟가락.

요리 계획:

  1. 해산물을 해동시키고 깨끗하게 한 다음 채소를 준비하십시오 : 양파와 셀러리 – 가늘게 자르고 당근은 부었습니다. 짚을 요리하고, 그릇에 넣고 1 큰술을 더합니다. 기름의 숟가락.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가열 된 기름에 다진 마늘, 생강, 양파, 당근, 샐러리를 넣습니다. 참기름을 넣고 몇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와인에 2 종류의 소스와 레몬 쥬스를 붓습니다. 다른 3 분을 요리하십시오;
  3. 국물을 삶아서 해산물을 요리 한 다음 준비된 채소를 넣으십시오. 끓으면 3 분 더 익힌다. 소금을 넣고 채소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보시다시피,이 기사에서 고려한 요리법은 간단하며 원하는 경우 모든 사람이 익힐 수 있습니다. 우리는 쌀국수를 시도함으로써 확실히 식단에 포함시킬 것입니다. 식욕을 돋우십시오!

Previous Post Next Post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