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와 같은 맛있고 유용한 과일은 모든 축제 테이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년 중 언제든지 구입할 수있는 놀라운 제품입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가게와 시장이 다양한 계절 과일로 붐비는시기에 바나나가 약간 부차적인데 겨울에는 대체 할 수 없으며 오렌지 회사에서는 종종 테이블을 장식합니다.
불우하게도 부패하기 쉬운 제품이며 특별한 저장 조건이 필요하기 때문에 향후 사용을 위해 이러한 과일을 사들이는 것은 매우 문제가됩니다. 바나나를 맛있고 유용한 특성과 매력적인 외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절하게 저장하는 방법?
장점에 대해 조금
바나나 – 매우 영양가 있고 유용한 제품으로 마그네슘과 칼륨과 같은 인체 무기질에 많은 요소가 필요합니다. 이 과일에는 에너지의 원천 인 많은 탄수화물이 포함되어있어 적극적인 생활 방식을 선도하는 사람들의 식생활에 꼭 있어야합니다.
아침 식사로 바나나와 함께 죽는 것이 이상적인 요리입니다. 덕분에 사람은 오래 동안 완전하고 활력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더하여, 그들은 행복의 호르몬 – 세로토닌이있다.
독특한 섬유질 기질을 가지고있는이 과일은 소화 기관에 긍정적 인 영향을 주며, 점액을 자극하지 않으며 쉽게 소화됩니다. 그것들의 사용이 음식의 가장 빠른 소화와 몸에서 과도한 액체의 제거를 촉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나나를 외부 화장품으로 사용하면 얻을 수있는 이점에 주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과일의 카시 차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진정시킵니다. 또한, 이러한 마스크를 사용한 후에는 피부의 색조가 증가하고 색이 개선된다.
이상적인 조건 만들기
어디서 어떻게 바나나를 저장할 수 있습니까?
아시다시피, 정상적인 상태에서 도착지에 도착하여 시장성을 잃지 않으려면이 과일을 익은 사람들이 찢어 버립니다. 그래도 여전히 녹색 주머니가 상자에 들어 맞고 플라스틱 포장으로 덮여 있습니다. 일정 수준의 습도 및 주변 온도가 제공된다면, 장시간 동안이 상태로 유지 될 수 있습니다.
운송 후 제품의 색상, 향 및 맛이 특정 요구 사항 및 표준을 충족해야하기 때문에 과일은 특정 성숙도를 갖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과일은 특별한 “숙성실”, 거기서 성숙을 보장하는 모든 생화학 적 과정이 일어난다. 이러한 결과는 과일 상자를 통해 특정 온도의 공기를 강제로 퍼지 (purge)함으로써 얻어진다.
저장 규칙
바나나가 맛있고 아름답게 유지되도록 바나나를 보관하는 것이 어떤 온도에서 권장됩니까? 가정이나 상점에서 바나나는 어둠의 차가운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으며 캐비닛이나 냉장고 일 수 있습니다. 발코니 나 로지아에서 겨울에는 바나나를 지킵니다.
당신이있는 과일의 상태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을 구입할 때, 과일의 외관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검은 반점이나 얼룩이 없어야하며, 과일 피부의 색깔은 풍부한 노란색과 균질이어야합니다.
당연히, 녹색 엉덩이와 꼬리는 없어야합니다. 바나나를 냉장고에 보관하여 최대한 오랫동안 신선하게 유지하는 방법? 익은 과일은 과일에 충분한 공기 흐름을 보장하는 종이 봉투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바나나를 사면 “잠깐만 요.” 약간 축제 사건의 앞에 2 일, 그들은 조금 미숙 한 깡통 산다. 녹색 바나나를 유지하고 잘 익히는 방법?
비닐 봉지에 냉장고에 녹색 과일을 넣고, 독자적으로 원하는 성숙까지 데려와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미숙 한 바나나는 소화가 잘 안되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럽게 먹어야합니다.
상점이나 창고에 바나나를 저장하는 방법? 가장 최적의 보관 옵션은 12-14 도의 온도에서 어두운 환기가 잘되는 곳에서 보류 상태입니다. 물론, 아파트의 조건에서 그런 저장 조건을 제공하는 것은 꽤 어렵지만 가장 근사한 것을 만들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히 어디에 보관하면 안되나요? 냉동실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그들은 빨리 어두워 질 것이고, 제상 후에 나는 특별히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을 것이며, 부드러워 질 것입니다.
이상하게도, 그들은 맛을 잃지 않고, 칵테일과 으깬 감자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집에 바나나를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므로 손님에게 대접하고 축제 테이블을 장식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