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요리

Kasha Artek : 그것은 무엇으로 구성되며 어떻게 요리 될 수 있습니까?

Artek 죽을 가진, 많은 러시아 사람은 유년기가 작은 스튜 냄비에서 그것을 요리하고 버터로 봉사 할 때 유년기의 행복한 순간을 관련시킨다. 평범한 곡물에서 나온 현물 카운터의 풍부함과 시리얼도 Artek의 인기에 결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Artek은 이미 자신의 자녀와 손주들을 기반으로 한 영양가있는 아침 식사를 계속해서 먹고 먹습니다..

그것으로 이루어져있는 것

Artek이라고 ​​칭한 죽의 구성은 만들어지는 곡물의 구성 때문입니다. 밀가루를 생산하기 위해 밀을 사용하지만 특별히 가공을합니다. 벌레는 완전히 배아에서 벗어나 과일과 종자의 단편에서 조각입니다. 또한,이 입자의 모든 입자는 연삭된다.

오래 전부터 밀은 러시아의 주요 식품 생산지로 여겨졌으며 오늘날까지도 농업 분야에서 1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빵과 과자 제품은 그것에 구워지고, 파스타, 아침 시리얼 등이 만들어집니다.

밀은 전분과 탄수화물, 단백질 및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 그것은 식물성 지방질, 섬유질 및 적은 설탕을 포함합니다. 밀에서는 비타민과 미네랄, 비타민 C, E, PP, B 군뿐만 아니라 유기체의 정상적인 생활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칼슘, 칼륨, 마그네슘, 인 등이 있습니다.

고품질 제품은 양성 코어의 99.2 % 이상을 포함합니다. 밀 groats는 거의 모든 그들의 요소의 일관된 일관성과 다른 groats 다릅니다.

고온의 영향으로 모든 곡물이 동시에 끓기 때문에 준비의 편리 성을 결정하는 것은이 품질입니다. 이 시리얼은 좋은 소비 자질을 지니고 있으며 쉽게 소화 가능하고 칼로리가 아주 높습니다. 제품 100g에는 325 kca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rtek 죽을 만드는 방법

오늘날 주부들은 밀 곡물에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죽을 준비합니다. 누군가는 버터와 우유 또는 물 – 우유 혼합물에 누군가를 추가하여 물 위에서 그것을 요리합니다.

제시된 방법 각각에 대해 용접을 시도하고 가장 좋아하는 것을 직접 선택하십시오.

  • 엉덩이는 약간 따뜻한 물로 씻은 다음 1 컵 분량의 팬에 부어 넣고 2 컵의 찬물을 부어야합니다. 첫 번째 끓는 흔적이 나타나 자마자 가스를 줄이고 약 25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소금에 버터를 넣고 맛을 낸다. groats가 덜 익은 것처럼 보이면, 뚜껑 아래에 약간의 끓는 물과 조금 더 추가하십시오. 고기, 간 및 튀긴 버섯에 탁월한 반찬을 제공합니다.
  • Artek이라고 ​​칭한 죽을 요리하기위한 또 다른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른 냄비에 시리얼을 넣고 황금 갈색까지 건조시킵니다. 스튜 냄비에있는 물을 비등하고 2 : 1 비율에 따라 죽을 추가하십시오. 반 조리 할 때까지 요리하고, 우유를 넣고 버터 한 조각을 넣습니다. 5 분이 지난 후에는 접시를 불에서 꺼낼 수 있지만 일어서야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 ARTEK 죽 고기 국물 요리하는 요리의 좋은 방법. 국물에 잘 흐르는 물, 보리 아래 세척 추가하고 거의 후드 해졌다 없습니다 죽에 약 30 분 동안 낮은 열 이상의 요리. 질량이 두껍게되면, 버터를 추가하고 다른 5 분 동안 끓인다 것은 ARTEK 이것은 생선, 고기 또는 찐 야채를위한 훌륭한 반찬이 될 것입니다 시리얼.

Artek 죽을 다 변수로 용접하는 방법

밀가루 시리얼을 헹구고 1 컵 분량의 장치 컵에 덮습니다. 물과 우유 3 잔을 붓는다. 아침 식사 시간을 이전 할 계획이 아니라면 곡물과 액체의 비율을 1 : 4로 줄이십시오.

소금과 설탕을 넣고 장치 모드를 켜십시오 “우유 죽“. 준비된 접시가 약간 마른 것처럼 보일 경우 소량의 우유를 넣고 15-20 분 동안 “난방”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죽은 당신의 의견에 너무 액체 있다면, 또한 “가열 됨“그리고 그것을 두껍게 기다립니다.

꿀, 버터, 말린 과일 등을 제공하십시오. 이제 Artek 죽을 제대로 만드는 법을 알게되고, 원한다면 맛있고 영양가있는 음식으로 집에 빠지게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죽과 금식 에서뿐만 아니라식이 요법을 잃을 때 체중. 식욕을 돋우십시오!

Previous Post Next Post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