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및 건강

표식과 신념 : 왜 문 앞에 발로 자세를 취할 수 없습니까?

우리가 진보적 인 시간에 살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어떤 징후 나 신념에 의문을 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잠자는 사람들을 사진으로 찍을 수 없거나 발을 들여 문을 닫을 수없는 이유에 관심이 있습니다.

꿈은 우리가 완전히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고 다음날 에너지를 저장해야하는 바로 그 순간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수면 중에 신체의 위치와 관련된 이상한 뉘앙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우리가 그들을 통제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양한 철학과 교리를지지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 부정적인 변화를 일으키지 않도록 모피어스의 포옹을 올바르게 시작하기 전에 잠자리에 드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슬라브 문화와 풍수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꿈속에서 신체의 위치와 관련된 몇 가지 징후를 알고 있습니다.

문 앞에 발로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인생에서 부조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렇지 않다면 특별히 이것을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꿈속에서 우리의 영혼이 육체를 떠난다 고 말합니다. 그러므로 신체적으로 우리는 “가역적으로 죽는다”. 의식이 깨어나고 몸이 여전히 뻣뻣하고 돌이 무겁고 마비 된 상태에있을 때 적어도 한 번은 졸린 마비의 느낌을 경험 한 사람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계는 어디 있습니까?

가장 단순한 설명은 꿈속의 다리가 문을 “보지”말아야하는 이유입니다

미신적 인 사람들은 죽은자가 대개 집에서 꺼내진다는 사실을 언급하면서이 상황에서 갑자기 잠을 자지 않습니다. 따라서이 사람들은 단순히 꿈에서 죽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게다가 슬라브 인들의 조상들은 모든 문이 죽은 자의 세계에 대한 문 (portal)과 같은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묘지에있는 무덤이 기독교로 우리에게 왔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이 믿음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교도 시대에 죽은 친척들은 문턱 아래에 묻혔습니다 – 난로를 악령으로부터 지키기 위해서였습니다.

우리 증조부들과 증조 할머니들은 자신의 발로 자고있는 사람이 ‘포털’, 정기적으로 돌아올 수없는 세계의 다른 세계에 정기적으로 거주합니다. 게다가 거기에있는 죽은 에너지는 지구의 추위로 끌고가는 것처럼 인간의 모든 선한 생산적인 노력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영과 수면 중의 위치

정교회 사람들은 전조를 믿지 않으며, 또한 그러한 신념을 믿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발에 취침하려고하지 않는 편이 좋다.

왜? 그들은 개관을 넘어서 다른 세계에 대한 포털이 아니라 어둠의 세력, 지옥에 끊임없이 존재하는 포로가된다고 믿기 때문에. 그들의 신념에 따르면, 그들은 그 (것)들의 뒤에 침대의 넋을 끌 수있어, 강박 관념을 만드는.

아스트랄 세계로 나가기

다른 사람들은 본질적으로 꿈이 영계를 통과하는 여행임을 확신합니다. 인간의 정신은 몸을 떠나 다른 세계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그것에 접근하기위한 포털은 다시 문을 제공합니다. 사람이 발로 잠자리에 들기 만하면, 그 사람의 영혼이 신체에 잘못 들어갈 수도 있고, 전혀 들어 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되면 절박한 죽음을 겪게됩니다.

그건 그렇고, 사람들은 자연의 죽음과 관련하여 꿈에서, 밤에는 대부분 죽는다고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질병으로 인해 발생하더라도, 매우 늦은 밤에 일어납니다. 이시기에 우리 몸은 정확하게 죽음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사람들은 당신이 발 앞에 잠을 자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잠자는 방법 – 발이나 문 앞에 두는가? 여기에 정확한 대답은 없습니다. ‘포털’ 추천하지 않습니다. 벽과 병행하여 침대를 준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이이 문제에서 가장 좋은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스칸디나비아 버전

스칸디나비아 사람들도 존재했고, 문 앞에 발을 들고자는 것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가 조건부로 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다고 믿습니다. 이들 중 첫 번째 인 아스 가드 (Asgard)가 맨 위에 있으며 그 안에는 천사들만이 신들이 살고 있습니다.

두 번째 세상 인 미드가드는 단순한 필사자 인 우리에게 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Utgarde에는 괴물, 악마 및 다른 악령이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차례 차례로 사람들을 바라본다. 문을 두 발로 자고있는 사람들, 즉 내부와 발코니는 그들에게 가장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악령은 이것이 사람이 자신의 소질을 증명하는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즉, 사냥을 시작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악마와 악마는 오랫동안 그들의 “관리 위원”, 그 후에 그들은 밤에 악몽의 왕국으로 데리고갑니다.

따라서 스칸디나비아 답신은 발코니 문쪽으로 발로 잘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도 부정적입니다.

표지판을 믿을 지 여부.

세계를 넘어서는 어떠한 것도 원칙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확신하는 회의론자들은 어떤 자세로든 잠들며 어떤 경우에도 그들의 나머지는 양질의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사람들은 연습이 보여주는 것처럼 조금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경우에이 위치에서자는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어두운 출입구를 들여다 보면 긴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이 뉘앙스와 관련된 모든 전설, 신호 및 신념을 기쁘게 믿으십시오.
  • 당신은 긴장된 긴장감을 느끼며 잠자 러 가서 문과 마주 보게됩니다.
  • 집안의 모든 것이 그 자리에 없기 때문에 당신의 삶은 더욱 악화되고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 당신이 싫어하는 다른 세계와의 관계를 느껴보십시오.
  • 악몽에 괴로울거야.

오프닝 전에 무의식 중의 두려움이 없다면 가장 편리한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문을 두 발로 자고, 단순히 커버하거나 밤 동안 잠글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불안한 감정 자체가 제거됩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의 수면이 분명한 이유가 없으면 너무 성가시다면, 당신은 또한 가구의 재 배열을하고 미신적 인 조언을하는 시체의 위치를 ​​꿈에 가져 가야합니다.

Feng Shui는 뭐라고 말합니까?

풍수로 문을 열거 나 닫은 문을 두 발로 자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이 철학의 개념은 슬라브와 스칸디나비아의 미신과 다르지 않습니다. 현명한 중국인은 아치와 심지어 빈 구멍조차도 문이 두 기술자 사이의 경계라고 생각합니다. “믹스” 그들 사이에.

사실, 모든 것이 그렇게 치명적이지는 않습니다 – 동양 철학은 육체의 진부한 입장 때문에 꿈속에서 갑작스런 죽음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중 왕국의 사람들은 “죽은” 에너지는 사람에게서 나온다. “라이브”. 그래서, 그것의 활동은 덜 생산적이고 발전해야합니다.

Feng Shui는 창과 같은 철학을 설교합니다. 또한 구분 기호로 간주됩니다. “살아있다”“죽은” 에너지, 그래서 머리 또는 발과 문, 그리고 창문으로자는이 가르침은 불가능합니다.

중국인은 휴식 용 침대, 특히 가족 용 침대는 작은 아파트 인 경우에도 거주지의 가장 조용하고 외딴 곳에 위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침대를 씌우는 방법?

아파트에있는 사람들을 위해, 재배치와 개조는 단순히 불가능하며, 거주 자체는 침대가 거의 배치 될 수 없을 정도로 작습니다. 풍수 교수님은 출입구에 종을 걸어 놓는 것이 좋습니다. “바람의 음악.” 이것은 그들의 신념에 따라 중화를 도울 것입니다. “죽은” 전력 공학과 그것을 허용하지 “살아있다”.

고대 중국 철학을 따랐다 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황금 상형 문자가있는 빨간 공이나 용의 이미지와 같은 특징적인 물건으로 집을 움직여야합니다. 예를 들어, 같은 종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눈을 즐겁게 해줄 수 있습니다. 가르침의 주된 점은 그들이 원칙적으로 귀하의 주택에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전조에 대한 믿음은 모든 사람을위한 사적인 문제입니다. 솔직한 솔직한 회의론자 일지라도 선조들이 권장하는대로 상자를 재 배열 해보십시오. 아마도 이것은 당신이 밤에 더 단단히 잠을 자고 중요한 에너지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국, 모든 신념에는 “뿌리 전설”뿐만 아니라 절대적으로 우리 각자에게 내재 된 심리학의 요소가 있습니다. 집안에 평화와 안위가 임할 수 있기를!

Previous Post Next Post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