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상점 선반에는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진 모자 스타일이 많이 있습니다. 양모, 양털,면 및 종이로 만든 모자는 추위에 따뜻하게 보내고 여름에는 태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리고 너 자신을 모자 만드는 법?
이러한 제품은 수 놓거나 묶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과목 중 어느 한 과목도 수강 할 수없는 경우 오래된 것들 또는 즉석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약간의 상상력을 추가하면 원래 머리 장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카프로 모자를 만드는 방법
모자 밑의 스카프를 개조하려면 브러쉬, 폼 썸, 기타 장식품 (있는 경우)에서 꺼내야합니다. 제품의 폭이 충분한 경우 모자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린이 모자 만 갖게됩니다.
아기의 머리를 측정하고 주요 뜨개질을 한 제품에서 적당한 크기의 직사각형을 잘라냅니다. 이제는 반으로 접어서 양면을 바느질해야합니다. 제품을 앞쪽으로 돌리고 최종 캡을 장식하는 마지막 단계.
원한다면 귀를 리본 또는 모직 실로 감싸서 더 두드러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여자를 위해 모자를 쓰고 있다면, 구슬, paillettes 및 lurex와 그것을 버팀대 수 있습니다.
아이의 성별에 관계없이 캡의 앞부분은 새끼 고양이 또는 스라소니와 같은 동물 총구로 장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카프가 너 자신을 위해 동일한 모자를 위해 충분히 남아있는 경우에, 통행인의 미소의 밑에 쾌활한 도보는 당신에 확신된다.
후드로 바꾸면 오래된 스카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제품에서 브러쉬와 폼 우드 (있는 경우)를 제거하고 간단히 함께 끝을 꿰.니다. 그게 다야. 유행 모자 모자는 오늘 준비되어있다. 이러한 트롬본 스카프는 착용하기 매우 편안합니다. 날씨가 충분히 따뜻하면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차가워지면 머리에 착용해야합니다.
그러나 차가운 바람이 부는 날씨가 집 밖에서 당신을 붙잡 으면, 당신은 스카프를 따뜻한 머리 장식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머리에 묶고 머리 뒤쪽에 단단한 매듭을 만들고 나머지 가장자리를 펼치십시오. 즉석에서 붕대를 감싸고 목 부분에 고정시켜야합니다. 천을 사용하여 실험을하고 결과적인 캡을 비정상적인 요소로 장식하십시오.
모자 끈을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까?
위에 설명 된 지침에 따라 아기를위한 모자를 만들었 으면 그것을 문자열로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특히이 경우에는 실을 살 필요가 없습니다. 스카프가 남아 있기 때문에 실을 뺄 수 있습니다.
다음 작업이 수행됩니다.
- 한 끈의 제조에는 약 1 미터 길이의 18 줄이 필요합니다. 실은 반으로 접혀 있어야합니다.
- 크로 셰 뜨개질로 무장 한 후 뚜껑에 부착하여 스트레칭하십시오. 루프를 만들고 매듭으로 조입니다.
- 이제 스레드 피그 테일에서 직조 왼쪽. 서둘러서는 안되며 조심스럽게 작업하십시오.
- 마지막에 매듭을 묶고 가위로 실을 똑 바르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종이 모자 만드는 법
더운 여름날 산책을 위해 아기와 함께 나갔다가 모자를 쓰는 것을 잊어 버린 경우, 쉽게 종이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아이에게 그리고 오랫동안 제조가 직접적으로 참여한 머리 장식을 착용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가장 간단한 모델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 세로로 반으로 접힌 직사각형 종이의 일반 시트. 이제 같은 행동을 반복하지만, 수평 적으로;
- 또한, 상부 모서리를 중앙부로 굽히고 하부 모서리를 삼각형의 하부 모서리에 닿도록 위로 구부리는 것이 필요하다.
- 이제이 스트립을 다시 구부릴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요리 과정에 아이를 유치하기 시작하고 그에게 관심을 갖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앞에서 설명한 기술을 기반으로 앞치마와 요리사 표지를 달아보십시오.
이를 위해 머리 장식은 뒤집기 만하면됩니다. 그런 다음 측면 요소를 가운데로 구부리고 후드 벤드의 하단 모서리를 낮 춥니 다. 사다리꼴 형태의 하부 요소는 위쪽과 아래쪽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이러한 캡을 캡으로 변환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삼각형 모양의 쿡탑 후드의 윗부분도 부드럽게 안쪽으로 접어야합니다. 너와 너의 아이들에게 밝고 아름다운 모자!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