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만든

실용주의 우선 : 습지 란 무엇인가?

이미 “목련“우리가 신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음은 분명합니다. 따라서 XIX 세기 전반기에 비가 오는 우천시에 사용되는 시험용 갤런을 호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말의 기원은 연구조차도 이루어집니다. 최근에는 신발 바닥에 착용하는 신발에 패치를 붙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구입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스스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두 가지 분야의 적용을보다 자세하게 설명 할 것을 제안합니다.

골동품 신발

많은 사람들은 유명한 인물이자 작가이자 언어 학자 인 제독 A.S. Shishkov. 다른 연구자들은 처음으로 “목련“V.I. 달.

이 단어가 외국어를 금지 한 후 러시아어로 나타나기 시작한 실패한 패러디의 범주에 포함된다는 의견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대 시간에 여러 장소에서이 단어가 다른 사람들과 동등하게 사용되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그런 이름을 지닌 신발이 바깥 세상에서 흔히 볼 수 없었습니다. Mokrostupy는 목제 단화이거나 나무의 다만 이동할 수있는 안대기이었다. 다른 지역에서는이 단어를 가죽 덮개라고 부르며 비오는 날씨에 착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마을에서,이 이름은 높은 해적판을 가진 자작 나무 껍질 신발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사람들이 고무를 발명했을 때, 나무로 만든 신발은 독창적 인 장식 기능을 수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모기 및 수리

특수화 된 신발 패드는 건축자가 바닥을 수평으로 설치하고 콘크리트 스크 리드 및 잔디 통풍구를 설치할 때 실내를 이동할 수 있도록 발명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shkrabami, aerosandalami, kraskostupami 등으로 불린다.

발바닥에는 가시가있어 바닥을 걷는 동안 기포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길 이가 완전히 다를 수 있지만 채우기의 높이와 일치해야합니다. 솔은 부드럽지만 튼튼한 재질로되어 있습니다.

패스너가 있기 때문에 젖꼭지가 발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 작업은 특수한 테이프로 이루어 지므로 필요에 따라 크기를 변경하거나 늘릴 수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바닥재의 잔여 물을 물로 씻어 내고 건조시키는 것이 좋기 때문에 안감 처리는 어렵지 않습니다.

현재까지 이러한 신발 패드는 거의 모든 건설 상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점은 mokrostupy가 저렴하고 오랜 시간 지속된다는 사실입니다. 이 패드를 구매할 기회가 없거나 필요하지 않은 경우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왜 우리는 mokrostupy가 필요합니까?

놀랍게도,이 구두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mokrostupy가있는 이득은 여기있다 :

  • 그들은 훼손되지 않은 깔끔한 바닥을 손상시키지 않고 걸을 수 있습니다. 30 분 이내에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붓기가 끝난 후. 더 길게 걷는다면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코팅 중에 형성 될 수있는 불균일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덕분에 mikrokodam은 무작위로 들어간 이물질 바닥에서 얻을 수 있으며 외모를 망칠 수 있습니다.

Mokrostupy는 즉석 자료에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합판의 작은 부분을 가져 와서 신발의 너비와 길이에 해당하는 안감을 잘라 내야합니다. 물론, 사각형을 남겨두면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주변을 따라 나사를 조입니다.

신발에 신발을 부착하려면 일반 스카치를 사용할 수 있지만 신발을 벗기거나 씌우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일반 스트랩을 사용하거나 극한의 경우 두 개를 묶어서 묶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제 드레스는 의미뿐만 아니라 시간도 크게 줄일 것입니다.

요약

이제 당신은 “목련“, 어떤 경우에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을 수리 할 때 전문가는 항상 안감을 감아 최종 결과가 실망스럽지 않도록 권장합니다.

Previous Post Next Post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