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

감정 – 성격을 더하거나 뺀 것입니까?

사람들의 감상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이 단어는 과거의 추억을 많이 지키는 사람들을 지칭하며 골동품 꽃병이나 극장 티켓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어떤 사람들은 감정을 물건에 붙이며, 보존하면서 기억에 남을 물건을 보면서 흥분, 영적 향상 또는 슬픔을 반복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감정의 또 다른, 더 넓은 개념 감정을 통해 삶의 일부 또는 모든 사건을 인식하고, 배경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합리적인 평가를하는 경향이있는 성격입니다.

감정적 인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점은 그들 자신을위한 감정 일뿐만 아니라, 공감할 수있는 능력, 동정심 – 그러한 사람들의 감정은 더욱 일반적입니다. 그 자체로 그러한 특징은 전혀 당신이 친절하고 자비로운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감성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그래서, 당신은 감상의 경향이 있습니다 – 좋든 나쁘니?

대답은 간단합니다 : 자존심, 이미지, 또는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조차도 이러한 고통을 겪고 있다면, 가장 불리한 순간에 감정 표현을 줄이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반면에 긍정적 인 감정을 경험하고 이웃과 공감할 수있는 것이 밝습니다. 인생을 의미로 채우는 데 도움이되는 가치있는 자질입니다.

감정이 적절하게 표현되고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유죄로 생각하거나 자신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다른 감정 상황에 대한 귀하의 반응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불안감이 있거나 과도한 감상에 대한 죄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불편 함을 느끼고, 작은 일 (영화, 사진, 기억이 연결된 장소를 만지면)이 눈물을 흘릴 수 있음을 깨달으십시오. 따라서이 습관을 극복하고자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불필요한 감정을 없애는 법

감도가 적절한 순간과 그것을 보여줄 필요가없는 순간을 구별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것이 잘되면,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멋진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갑자기 작은 감정이나 눈물이 쏟아지면 하루가 망가질 수 있습니다.

공공 장소, 리셉션, 직장에서 – 과도한 반응은 업무 프로세스, 대화 등을 방해 할 수 있으므로 용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당신을 볼 수 없을 때, 당신은 혼자서 몇 분의 사려 깊은 시간을 보내고 자신 안에있는 감각에 완전히 굴복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것에 시간과 장소가 있습니다.

또 다른 팁은 눈물이 올 때 부드럽게 멈출 수있는 것입니다.

  • 강력하게 생각을 반대되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 손을 쥐어 라.
  • 씹을 시작하다.
  • 밝은 맛 (커피, 코코아, 레모네이드)로 음료수 또는 음료를 마 십니다.
  • 오늘 당신이 계획 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혼자만이 순간에 이해할 수 있고 접근 할 수있는 경험을 경험한다면, 눈물을 흘리지 말고, 공공연히 흐느끼는 습관을 피하십시오.

분개 또는 진정한 고통에서 우는 것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바람직하지 않은 증상을 없애기 위해 일부는 자신을 구속하려고 노력하지만이 접근법은 정서적 클램핑으로 이어지고 의사 소통 능력에 거의 영향을주지 않으며 때로는 건강 상태가 악화되는 경우 (예 : 혈압 상승) 과도한 감정은 남성에게는 거의 발생하지 않지만,이 성별의 남성이 이러한 방식으로 내재적으로 존재한다면, 그러한 품질은 종종 약점의 징후로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지기 때문에, 그러한 성향의 남성이 이러한 방식으로 내재되어 있다면, 반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이 사람은 성공적이고 지적인 사람 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에게 불균형 또는 하이 렐레 오션 적 레이블을 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남성과 여성 모두의 감성은 억압이 아니라 조정이 필요합니다. 표현되지 않은 감정은 깊은 안쪽에 숨어 있으며 가장 부적절한 순간에 나옵니다.

아마 당신은이 과정을 통제하는 것이 너무 어렵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더 합리적인 사람이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부심을 가질만한 성격의 특성 만 개발하십시오!

Previous Post Next Post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