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

초심자를위한 운전의 기초 : 우리는 페달의 위치를 ​​연구합니다.

대중 교통을 사용하는 데 지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차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불행한 일입니다. 초보자는 때로는 휠을 뒤지는 데 너무 무서워서 자동차의 페달이 어떻게 있는지를 잊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차량 관리의 초등은 기본입니까?

이것은 학교 벤치에서 우리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OBZH 및 기타 사회 분야의 강사는 클러치, 가스 및 브레이크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줍니다. 결국 운전 경험이 없더라도 긴급 상황이 발생하여 긴급히 차에 타지 않으면 안됩니다.

운전의 가장 어려운 측면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과정에서 손과 발의 조율 된 작업입니다.

여기서 많은 부분은 기계 자체의 기술적 인 특성뿐만 아니라 기어 박스 제어의 유형에도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자동적이고 기계적 일 수 있다는 것을 잘 압니다.

일부 새 이주자는 “자동 판매기“어쩌면 원숭이도 – 앉아서 비꼬다”스티어링 휠“그리고 차는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 페달이 바뀌고 최적의 속도가 선택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자동“,뿐만 아니라”역학“, 관리에 대한 특정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이동 과정에서 손과 발의 조율 된 작업 또한 중요합니다.

페달 : 자신의 위치에 대한 고전적인 개념

인체 공학 및 관리의 단순함은 신참이 자동차 선택에 의존해야하는 주요 기준입니다. 기본적인 특성과 그것을 관리하는 뉘앙스를 배우지 않고는 자동차를 살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운전 경험이없고 기계의 모든 측면을 완전히 모르는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운전 학교에서만 운전 경험이있는 경우 전문가에게 문의하고 “노련한», 정말로 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려면 “철 말“.

페달은 어떤 종류의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어도 모든 차에 장착됩니다. 페달의 고전적인 구조뿐만 아니라 각자가 책임 져야 할 요소 (이동 시작, 변속 및 제동)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페달은 어떤 차에 배치됩니까?

  • 가스 페달. 이 페달에는 모든 기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으며 오른발에 의해 활성화됩니다. 움직임과 가속의 시작을 책임집니다. 그것을 누르면, 우리는 자동차가 공기 연료 혼합물의 흐름을 증가시켜야한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페달을 놓으면,설치“, 나는. 연료 공급의 감소 또는 중단에 대한 메커니즘을 통지한다. 대략적으로 말해서, 가스 페달은 열리거나 닫힐 수있는 일종의 크레인 레버입니다.
  • 브레이크 페달. 어떤 차에서도 이용 가능하며 왼쪽에 위치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페달처럼, 오른쪽 발에 의해서만 작동됩니다 (그것은 훈련 기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된 자동차의 경우,이 페달은 클러치 오른쪽과 가스 페달의 왼쪽 중간에 위치합니다. 그것을 활성화함으로써, 우리는 차에 부드럽거나 날카로운 것에 대한 신호를줍니다.비상 사태시) 감소 된 속도. 브레이크는 모든 차의 주요 부분입니다! 클러치, 변속기, 심지어 가스보다 더 중요합니다! 실제로 빠져 나오거나, 움직이기 시작하거나, 기어를 바꾸거나 속도를 높이는 것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욕구 나 욕구가있을 때는 반드시 중단해야합니다. 그리고 도로상의 일부 상황에서는 긴급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클러치 페달. 이 부분은 수동 변속기가있는 차량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왼쪽에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역학“중간에 있음), 왼발만으로 움직입니다. 토크를 바퀴로 전환하여 차를 운전하는 역할을합니다. 한계까지 짜내고 부드럽게 풀어줍니다. 이 조작을하면 차가 움직이기 시작하게됩니다. 가능한 한 원활하게이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또한이 페달을 사용하여 변속 레버의 속도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동 변속기가 장착 된 자동차의 고전적인 페달 구조입니다. 그런 운전 “철 말” 오히려 어렵다. 어쨌든, 그것은보다 복잡합니다. “자동”. 그러나 경험이있는 운전자는 “의 기초“라고 말하면서, 당신은 당신이이 기초들로 정확하게 차를 운전할 길을 시작해야한다고 말한다.

“기계공”을 마스터해야만 다른 기계를 견딜 수 있습니다. 바로 “오토 마톤“당신은 틀림없이 더 쉬울 것입니다.

그러나 정말로 당신은 고급 운전자가 될 수 없습니다. 또한, “오토 마톤켜기 “역학“매우 어렵습니다.이 적응은 학습과 동일시 될 수 있습니다”처음부터“.

우리는 “역학”

앉아있는 바퀴 뒤에 “역학“엔진을 막히지 않고 예기치 않게 돌발하지 않도록 이러한 기계를 적절하게 제어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바퀴의 뒤에 얻을 때, 차를 시작하고 한계까지 클러치를 짜내십시오. 그런 다음 상단 표시까지 부드럽게 놓은 다음 변속기를 전환하십시오. 첫 번째 전송에서만 운동을 시작하십시오! 클러치의 리프트와 함께 가볍게 가스를 누르십시오.

당신이 움직일 때 기어 오름차순 또는 내림차순으로 기어를 엄격하게 전환해야합니다 (엔진 오작동을 방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음“당신 차). 물론, 우리는 정상적인 상황에서의 교통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급한 제동이 필요한 비상 상황에서는이 규칙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변속 레버를보십시오. 이 장치는 전통적으로 두 개의 앞 좌석 사이에 위치한 레버가 있습니다. 글자와 숫자가 있으며, 각 글자에는 의미 론적 부하가 있습니다. 1에서 6까지의 숫자는 선택한 속도에 따라 기어의 번호를 나타내고 라틴 문자 “R“- 역 운전.

기계“편지가 더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자 “P“차를 파크 트로닉 모드와 다음 주차 모드로 가져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편지 “N“짧은 거리 동안 당신의”철 말 “을 움직이게합니다.

L“저속으로 어려운 도로 (예 : 오프로드 또는 구덩이가있는 트랙)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번호 매기기는 in 및 “역학“. 페달을 자동차에 “자동”배치하는 방법은 이미 알아 냈습니다. 왼쪽에는 브레이크, 오른쪽에는 가스가 두 개뿐입니다.

비정형 자동차

지금 당신을 위해 자유로운 접근 어떤 차 (다른 맛). 오른 손잡이도!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도쿄 나 런던만을 위해 창조되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러시아에서는 그들은 또한 사용하고 정상적으로 사용합니다.

물론,이 자동차는 왼손 트래픽이있는 도시에 더 적합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관리하며 여기에 존재하지 않는 곳에서는 예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렇게 단순하지는 않지만 그러한 기계를 습득하는 데있어서 자신의 이익을 발견하게됩니다.

오른쪽 핸들에 페달은 어떻게 위치해 있습니까? 많은 신참자들은 그들에게 “거울을 쓴“뿐만 아니라 스티어링 휠뿐만 아니라 컨트롤 버튼.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페달은 일반적인 왼손잡이 용 자동차와 동일한 순서로 배열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운전자의 입장에 있습니다.

“자동”또는 “역학”

그리고 이제 우리는 주된 문제에 직면하게됩니다. 그것은 운전자가 서로 다른 성별, 연령 및 운전 경험을 가진 뜨거운 논쟁의 이유입니다. 수동 또는 자동 변속기가 더 좋습니다.

역학은 초보자와 숙련 된 운전자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왜? 수동 변속기가 장착 된 자동차 만이 운전자에게이 표현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에서 “그의 손”을 통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자동차를 제어하고 모든 동작을 제어하며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역학“내마 모성 때문에 주목할만한 제품입니다 (이러한 기계는 실패 할 가능성이 적고 빠르고 정성적인 수리가 필요합니다). 그것을 관리하는 것이 어렵지만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사고 연대기에있는 모든 메모는 “드라이버가 관리에 실패했습니다.“거의 항상 그가 이끌었다 고한다”기관총. “ 또한 “역학“속도 기능을 제한하지 않고”오토 마톤“.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된 기계는 더 “취약한“그리고 더 자주 고장이 발생합니다. 수리는 다소 번거롭고 힘들며, 왜 더 많은 비용이 드는가? 그렇습니다. 그리고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된 자동차 자체는 “역학“. 그것, 특히 단순한 애인을 운전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그러나이 경우 전체 “책임“운동은 그녀에게 달려있다.

어느 차를 선택할지는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적절한 관리를 배우는 것입니다. 길에서 행운을 빈다!

Previous Post Next Post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