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옷은 항상 최고의 스웨터보다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항상 신중하게 다루어지며 그림으로 자켓이나 코트를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세탁 후 좋아하는 다운 재킷이 얇아 졌을 때, 특히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윈드 브레이커로 바뀌 었습니다!
잘못된 것은 무엇이며 가정 세탁의 실수를 바로 잡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래에서 세탁 후 다운 자켓을 복원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이 고칠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문제 : 보풀이 혈전을 잃었고, 재킷이 얇아졌습니다.
이것은 물건이 제대로 건조되지 않았기 때문이며 깃털은 “먹거리“그리고 수 놓은 카세트 모서리에서 덩어리로 씻은 후 말린다.
다운 재킷에는 외장재 및 안감 외에도 의류 형태의 이너 커버가 있습니다. 뒤, 앞 칸, 심지어 슬리브의 채우기를 균등하게 분배하기 위해 특수 칸막이는 정사각형 또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카세트로 만들어집니다. 각 카세트의 크기가 작을수록 자 켓 내부에 보풀이 잘 퍼집니다.
이것은 중력의 영향으로 히터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모든 보풀이 축적 한 – 대형 구획을 가진 재킷은 그들과 히터가 다운 있기 때문에 어깨가 동결되지만, 베개처럼 바닥에 옷이 발생합니다.
세탁 할 때, 물은 덩어리로 아래로 밀고, 당신이 다만 그것에 특별한 조작을 실행하지 않고 아래로 재킷을 말리기 위하여 걸면, 당신은 “희석제“착용하기에 부적합한 것.
자켓 생각대로 자켓이 망가졌습니다. 필러가 쌓인 개스킷을 통해 내부 카세트를 느껴보십시오. 덩어리를 발견하고, 손가락을 찢으려고 서두르지 마십시오. 그다지 쓸모가 없습니다. 푹신한 깃털은 꼭 붙어 있고, 굳어 져 말라서 말린다. “젓가락“. 반복적이고 유능한 세탁 만이 옷을 원래 모양과 품질로 되돌립니다.
우리는 테니스 공으로 다운 자켓을 씻는다.
좋은 방법은 세척에 직접 재킷 충전제를 채찍 – 따른 것으로, 테니스 (합성 펠트 덮여 무거운 고무공)에 세탁기의 드럼 (3) 또는 제 4 볼을 넣어.
걱정하지 마십시오. 테니스 공을 사용하면 물건이나 기계를 망칠 염려가 없습니다. 세탁기 제조업체는이 방법을 매우 효과적이라고 권합니다.
결과는 균일하게 분산 된 씻은 자켓입니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옷걸이에 물건을 올려 놓고 조금 던져 버릴 수 있습니다.
세탁기에서 다운 재킷을 세척하기위한 규칙 :
- 섬세한 세탁;
- 수온 30 ° С;
- 800 회전 정도 돌린다.
- 적어도 1 시간 동안 추가 헹굼;
- 세제 파우더의 규범의 2/3 또는 액체 제제의 완전한 규범.
다운 재킷은 표백제, 얼룩 제거제, 에어컨으로 세탁 할 수 없습니다. 자동차의 총 세탁 시간은 약 100 분입니다.
세탁 후 다운 재킷을 말리는 방법
테니스 공은 당신을 위해 일의 주요 부분을 만들었습니다 – 그들은 자켓의 모서리에 보풀을 내버려 두지 않았고 덩어리로 함께 붙어 있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말라 버릴거야.
플라스틱 옷걸이 (나무 옷은 젖은 옷에 얼룩이 남을 수 있음)에 걸어두고 몇 시간 동안 말리십시오. 아마도 밑바닥과 소매에서 약간 물방울이 떨어질 것입니다.이 경우 분지를 교체하거나 걸레를 대십시오.
너무 칙칙하고 습기가 많고 건조가 잘되는 것은 건조한 공기가 끊임없이 흐르기 때문에 화장실에서 다운 재킷을 말리면 효과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활성 건조로 진행합니다. 세탁 후 다운 재킷을 가늘게하는 방법이 있으며, 일부는 다소 번거롭긴하지만 결과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3-4 시간마다, 어깨에서 다운 재킷을 제거하고 작은 손가락 움직임으로 필러를 흔드십시오. 점점 더 푹신하고 건조 해짐에 따라 느낄 때마다.
슬리브, 후드 및 포켓을 포함하여 전체 재킷을 흔들어 놓은 후 담요처럼 여러 번 흔들어 어깨까지 돌려 건조시킵니다. 습기가 아래로 흐르는 것을 고려하여 재킷의 위치를 변경하십시오 : 거꾸로 또는 한쪽에 매달 리십시오 – 윗부분이 더 빨리 건조됩니다.
날씨로 인해 발코니 나 마당에 옷을 걸어 놓지 못하는 경우 창가에있는 방에있는 배터리를 가깝게 가볍게 눌러라. 히터의 아래쪽 제품은 말릴 수 없습니다.
귀하의 재킷 하루 완전히 건조하고 완전히 다른 모습을 얻을 – 부드럽고 통통, 그것은 심지어 전에 씻기보다 더 따뜻하게됩니다.
문제 : 얼룩을 씻은 후 다운 재킷에
주부들은 재킷이나 외투의 겉옷을 씻은 후 나타나는 반점을 두려워하게됩니다. 이러한 이혼은 흰색 또는 빨간색 일 수 있으며 후자는 특히 가벼운 옷에 표시됩니다. 얼룩의 원인은 틀린 씻기에 다시있다.
색깔이있는 재킷에 백색 반점은 건조한 것과 같이 두드러지게되는 세척 분말의 흔적이다.
이 실수를 바로 잡으려면 :
- 재킷을 씻어내는 세제 분말을 액체 세제로 대체하십시오.
- 세제 분말을 덜 넣어 라.
- 재킷을 2 번 또는 4 번 헹구십시오 (그러나 차 안에서 1 시간 이상은 안됨).
붉은 색과 갈색 얼룩은 솜털 새우에서 잔류하는 지방의 흔적입니다. 이 미세한 물방울은 고온의 세척기에서 필러에서 나와 – 40 ° C에서 이러한 문제는 피할 수 없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뚱뚱한 반점은 좋은 치료로 씻겨 내려지고 다시 나타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삶은“한 번에 보풀에서.
회색, 진한 플라크는 필러에서 씻겨 진 상점 먼지를 뽑아 낼 수 있습니다. 세탁을 반복하면 향상된 헹굼으로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된 것은 가루로 과용하지 말고 표백제를 기계의 큐벳에 넣지 마십시오.
물론 재킷을 씻어 내리는 가장 좋은시기는 여름입니다. 온 가족의 겨울 옷장을 덮어 쓰고 매번 한 번씩 차에 넣으십시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옷을 말리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음을 기억하십시오. 제거 할 수없는 점이 있습니다.
너의 일을 돌보고, 사랑으로 그들을 대하면, 그들은 너를 몇 년 동안 봉사 할 것이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