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수족관은 물의 세계의 아름다움과 이국적인 스타일을 감상하는 사람들에게 취미 생활입니다. 그러한 기적을 갖게하는 것은 상습적 인 aquarists의 소중한 꿈 일 수 있지만 큰 장애물은 내용과 장비의 복잡성 일 수 있습니다. 해양 수족관은 전문가 만 만들 수 있습니까?
처음에는이 모든 것이 너무 복잡해 국내산이 아파트에서별로 희귀하지 않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책임감있게 문제에 접근하고 기본 원칙을 완전히 이해하면 작업을 아주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손으로 해양 수족관을 만들 계획이라면 초기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해양 수족관 용 장비
첫 번째 중요한 구매는 물론 탱크 자체 일 것입니다. 그것의 모양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장 자주 사각형, 사각형의 형태로 기지와 커패시턴스입니다, 볼록한 전면 (조사) 벽과 양식이 적습니다. 격렬함에는 가치가 있습니다. 적어도 200 리터, 바람직하게는 400 리터 이상 걸릴 것입니다. 50 마리와 100 마리의 litrovki – 바다 동물들이 아파서 멸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아마, 주요 구매는 외부 캐니스터 필터가 될 것입니다. 숙련 된 aquarists는 Eheim 2260 또는 2250과 Fluval 403 또는 303을 권장합니다. 또한 세라믹 칩, 석탄 및 스폰지 인 특수 충진 재료가 필요합니다.
온도 조절기, 스키머 (거품 제거 장치), 펌프 또는 pompofiltr 구하는 등 – 산소화위한 장치이며, 더 복잡한 필터 및 폐기물 제거 메커니즘이다.
수족관의 접지를 준비하십시오 : RCD (보호 셧다운 장치)를 구입하여 정확하게 출력하고 연결하는 전기 기술자에게 전화하십시오.
다음 구입은 석탄과 소금, 박테리아 준비, 산도 테스트, 간단한 비중계 (물이 얼마나 빽빽한지를 보여주는 플로트) 및 바닥을 청소하기위한 사이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금이 허락한다면 15 와트의 용량을 가진 또 다른 자외선 램프와 약 50 리터의 큰 용기를 가지고 소금을 짜십시오.
수족관을 돌보는 첫 달은 상당한 비용과 노력이 요구되며, 일일 수유는 일주일에 한 시간 씩, 기계 유지 보수는 일주일에 한 번씩 더 쉬워집니다.
시스템 시작
그런 취미를 시작하기 전에 가능한 한이 주제에 관한 많은 문헌을 읽으므로 처음에는 일반적인 실수를 허용하지 않아야합니다.
계획의 주요 내용, 해양 수족관을 만드는 방법, 우리의 단계별 지침을 제공 할 것입니다 :
- 탱크를 모으고, 기본적인 장식 요소를 설치하고, 필터를 부착하고, 필러,지면으로 채우십시오.
- 수돗물로 탱크를 채우고, 24 시간 동안 방어하고, 배수 시키십시오;
- 볼륨의 3/4로 수돗물을 채우고, 필터를 켜고, 예열 (25-26 ° C)하고 펌프질하고, 시스템을 7 일 동안 방어하십시오.
- 기구를 끄고, 탄소 필러의 필터를 청소하고 새로운 부분을 놓고 물에 바다 소금을 넣으십시오 (물 1 리터에 소금 37g).
- 소금을 섞고 녹이기 위해 펌프를 켜고 끈다.
- 물이 침전 할 때 사이펀으로 바닥을 청소하십시오 – 진흙 잔류 물이있을 것이므로 제거해야합니다.
- 흙을 깔고 모든 조류와 장식 (돌, 집, 껍질)을 만든다.
- 비중계 재충전 담수 또는 동시에 짠 용액 거의 에지 (압입 4-5 cm 인 상부 에지)에 탱크를 채우 표시 1’022-1’024 g / l를 가지고, 물 농도를 측정;
- 물이 침전 될 때까지 일주일 정도 기다리십시오. 그러나 약 3 일 후에 필터, 펌프, 스키머 및 난방 장치를 켜고 박테리아 또는 생석회 (암초)로 약을 만듭니다.
- 일주일이 지나면 박테리아는 죽은 유기물을 분해 할 시간을 가지게되고 필터가 물을 퍼지하게됩니다.
- 암모니아, 아질산염 및 인의 함량과 산 – 염기 균형 (1 리터당 0.5 mg 이하, 2 위 – 8.0 이상)의 테스트를 점검하십시오.
- 지표가 거부되면 붕괴가 끝나지 않았으며 간단히 말하자면 물 속에 부패한 것이 있습니다. 모든 돌과 장식을 찾아서 제거해야합니다.
- 모든 지표가 정상 일 때 첫 번째 이주민, 즉 물고기, 2-3 명의 작은 개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이 단계에서는 매일 지표를 확인하고 박테리아가 수족관에 식민지가되고 물고기 폐기물을 완전히 처리 할 수 없을 때까지 물의 대체를 수행해야합니다.
- 과정이 확립되면 새로운 물고기를 일주일에 1-2 회 시작하고 물로 대체하여 검사로 지표를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 모두 점차 진창에 빠지며 3 개월 후에는 신뢰할 수있는 생물 시스템을 갖게됩니다!
해양 수족관 용 돌
이러한 돌들은 바다에서 산호초의 진짜 파편을 대표하기 때문에 살아 있다고 부르며, 충치에서 유익한 박테리아의 수많은 식민지가 서식합니다. 일부 표본에는 표면에 폴립 (말미잘)과 내부의 작은 갑각류, 게 및 바다 벌레가 있습니다. 그런 손님들은 시간을 없애서 제거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놀라게하고 싶지 않지만, 본 바다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제어 생명이없는 바닷물 수족관에 – 일부는 다른 모든 생명체에 기생, 다른 먹는다. 라이브 락의 설치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기 – 즉, 육식 말미잘, 달팽이 유독 콘 및 신입, 가재 Sacculina 약탈 새우와 웜의 모든 종류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가져 오는 집은 치료해야 돌을 구입 – 세척을 실행 뜨거운 물에서 필요한 고통스럽고 위험한 화상과 독침을 떠나 이러한 유형의 바람직하지 않은 주민 강한 장갑.
돌을 설치하고 암흑기에 생활을 관찰하십시오 – 배고프고 활동적인 승객은 곧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과 싸우는 단계에서, 특별한 약을 사용하거나 족집게로 동물을 제거하십시오.
장식의 두 번째로 좋아하는 요소에 대한 또 다른 단어는 수족관의 바다 포탄입니다. 해저의 장식, 그들은 우리의 목적에 완전히 부적합하지만 초보자는 종종 그것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결국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껍데기를 포기하는 주된 이유는 물의 강성입니다. 탄산 칼슘 (실제로는 초크)의 이러한 원인 때문에 변함없이 계속됩니다. 모든 수족관 물고기가 아프고 죽을 수는 없지만, 껍질과의 가능한 근접성은 종에 달려 있지만 아마도 복제 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해양 수족관 용 물고기
귀하의 가정에 바다는 그 밝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평화로운 분위기로 인해 기쁘게 생각하고 중형 및 비 공격적인 종으로 저수지를 채 웁니다. 당신이 새로운 종을 채우는 동안 어떤 동물이 쉽게 적응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것들이 상충되는지를 발견하기 위해 문헌을 연구하십시오.
당신이 이국적인 물고기 육식 동물의 유지를 결정한다면, 당신은 수족관을 고문실로 바꾸지 않기 위해 한 종에 국한시켜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혹스럽지 않고, 과장하지 않고 물고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양 수족관 거주자의 다양성 평가 :
- 앵무새 물고기;
- triggerfish;
- 물고기 고슴도치 (이웃 없음);
- 물고기 군인;
- 천사 : centropigus, diacanthus 및 약 20 종의 아종;
- moray 뱀장어 (이웃 없음);
- 폭스 물고기;
- 나비 물고기의 넓은 가족;
- zebrasoma 및 다른 생선 외과 의사;
- 가짜 색소;
- 광대 물고기;
- 그램;
- 개 (이웃이없는);
- 만다린;
- 논쟁;
- 황소 – 송아지와 다른 많은.
모든 사람들의 기대 여명은 다르지만 훌륭한 돌봄, 성공적인 순응과시기 적절한 치료를 통해 대부분의 종은 3-4 년 또는 약 10 년을 살고, 엔젤피시는 모두 20 살입니다.
당연히, 첫째 날은 다른 종은 다른 방법으로 먹이를 주어진, 물고기 kormozhke 알아서해야합니다 라이브 음식에 독점적으로 물고기 단백질 사료로 초식 동물, 육식 동물 및 잡식 동물, 어떤이있다. 한 번에 대부분 또는 모든 식단을하는 것이 더 쉽도록 주민을 선택하십시오.
벌레를 파내거나, 집 파리를 먹이거나, 빵 부스러기를 분배 할 수 있다는 자신을 아첨하지 마십시오. 바다 물고기의 경우 독점적 인 음식은 변덕이 아니라 필수품이므로 동물에 대한 책임을 인식하고 일정한 종류의 좋은 사료를 끊임없이 사려고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런 취미가 비용, 관심과 근면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태초부터 모든 것을 올바르게 수행하도록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그러나 무언가가 잘못되면 낙담하지 마십시오. 모든 아쿠아리스트의 경험은 유익한 사업입니다. 우리는 당신이이 멋지고 매혹적인 취미로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