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만든

크레페 종이 : 독창성을위한 최고의 아이디어

크레이프 지와 같은 재료는 사무실의 거의 모든 상점에서 발견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만든 원래의 공예품을 보았습니다. 당신도 자신의 손으로 이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너무 간단합니다. 장미와 다른 재미있는 것들을 만드는 법 – 아래를 읽으십시오!

재료 특징

먼저 질문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히 크레페 (crepe) 또는 크레이프 (crepe) 용지라고합니다. 본질적으로 미세한 그물 모양의 얇고 오히려 튼튼한 소재입니다. 그러나, 부정확 한 취급에서, 그것은 종 방향으로 쉽게 찢어 질 수있다. 종이는 작은 주름으로 덮여 있으며 melkoslozhennoy 아코디언처럼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골판지라고 불리지 만 크레이프 지와의 차이는 더 작은 주름이 있으므로 실수입니다. 그것에서 만들어진 공예품은 깔끔하고 우아합니다. 실제 골판지는 명확하게 정의 된 주름을 가지고 있으며 거친 용지입니다.

이 자료를 자신의 손으로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완벽하게 성형 가능하며 거의 모든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특정 위치에 골판지를 펴서 너비를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오목한 볼록한 형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다양한 색상과 관련하여 서프 소재로 다양한 수공예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꽃 – 튤립과 장미;
  • Pompons;
  • 토필리;
  • 하트;
  • 그림 엽서 및 그림을위한 3 차원 장식.

업무에 유용한 것은 무엇인가?

크레이프 지 (crepe paper)에서 손을 직접 잡으려면 최소한의 도구와 보조 재료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편리하게 올 수 있습니다 :

  • 접착제 PVA;
  • 스카치 테이프;
  • 면봉;
  • 대나무 꼬치;
  • 가위;
  • 연필;
  • Plasticine;
  • 와이어;
  • 실.

편의를 위해 관심있는 공예품에 대한 기성 방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다지 어려운 일을하지 않으려는 경우, 새로운 계획을 직접 만들거나 직관적으로 작업 할 수 있으므로 “시력으로“.

장식 화환

요새화 된 소재로 만든 가장 단순한 장인 정신은 장식용 폼폰입니다. 이것은 생일부터 결혼식까지 모든 휴가를위한 훌륭한 장식입니다. 그들 자신의 손으로 그들을 만들기 위해서 당신은 재료, 가위 및 실의 큰 롤이 필요할 것입니다. 커다란 폼콤은 많은 재료를 사용하지만 작은 품목에 대해 연습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골판지 롤을 가져 와서 같은 크기의 8-9 장을 자릅니다. 편의상 여러 번 접을 수 있으며 가장자리에서 잘릴 수 있습니다. 그 후에 가장자리가 명확하게 정렬되도록 접으십시오. 다음으로 팬을 만드는 것처럼 아코디언으로 접힌 시트를 접으십시오.

이 기술에서 Pompom을 만들려면 접힌 제품의 대략적인 중심을 결정해야합니다. 이 장소에서 스레드로 아코디언을 여러 번 감고 약간 꺼내어 묶습니다. 그런 다음 정확한 모서리를 만들기 위해 모서리 주위로 모서리를 자릅니다. 하나의 레이어를 레이어별로 분리하고 용지를 곧게 펴고 공이 생길 때까지 다른 방향으로 구부립니다.

축제 분위기의 기즈모를 만드는 데 유용 할뿐만 아니라 꽃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 튤립, 장미, 카모마일 등.

크레이프 종이로 만든 꽃

좀 더 우아하고 복잡한 것을하고 싶다면 크레페 종이로 꽃을 만드십시오. 모델링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혼자서 튤립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려면 줄기와 잎을 위해 분홍색과 초록과 같은 골판지가 필요할 것입니다. 다리는 대나무 꼬치를 이용하여 얇은 띠로 덮으십시오. 접착 테이프를 사용하지 말고 접착제로 접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꽃을 만들기 위해서는 분홍색 시트에서 작은 분홍색 직사각형을 잘라냅니다. 자연스러운 반올림이 이루어 지도록 가장자리를 자릅니다. 그런 다음 접착제로 고정하거나 꼬치에 세 개의 꽃잎을 실을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가 바깥 쪽을 향하도록 살짝 펼치십시오. 그들을 접착제로 고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관절에 3 개의 꽃잎을 더 붙입니다. 꽃잎에 적절한 모양을 부여하십시오. 그들은 중간 아래로 구부러져 야합니다. 꽃을 형성하고 다리 직사각형 잎에 아교 풀을 바르십시오.

다른 접근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꽃잎은 2 층으로 된 꽃잎으로 중앙에 꼬인 반각으로 구부러져 형성됩니다. 단계별 구성표는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자신의 손으로 크레이프 종이의 부드러운 장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비슷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재료를 넓은 스트립으로 자르고 더 큰 단계로 약간 왜곡합니다. 적당히 놓아야하는 꽃잎을 얻고, 더 작은 요소에서 더 큰 요소로 줄을 비틀었다.

당신은 자신의 손을 더 단순한 장미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골판지를 둥근 꽃잎, 타원형 및 심장 모양으로 잘라야합니다. 면봉에 둥근 부분을 감으십시오. 그런 다음 타원형의 세부 사항으로 공예품의 중심을 형성하십시오. 그 (것)들을 안쪽으로 감싸고, 다음 층을 가진 둥근, 약간 똑 바르게하고 오목한 꽃잎을 풀을 바르십시오. 후자는 심장 모양의 요소에 붙어 있으며 가장자리가 바깥 쪽을 향하도록 아래에서 위로 구부립니다.

튤립이나 장미 안에 선물용 부케를 만들면 사탕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아마도 올바른 모양의 꽃을 형성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크레이프 지에서 꽃을 만들기위한 다른 계획을 찾으십시오.

topiary 만드는 법

더 복잡한 외형이지만, 사실 아주 간단하게 만드는 것은 소위 topiary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꽃이 만발한 나무 또는 그와 유사한 것을 모방하는 작곡을 작곡이라고 부릅니다. 즉석 자료로 거의 만들 수 있습니다.

첫째, 기초를 준비하십시오. 이를 위해 원하지 않는 실이 얽히거나 냅킨이나 화장지로 된 공을 감을 수 있습니다. 후자의 옵션은 심지어 전체 디자인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므로 바람직합니다.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점토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에서 당신은 너무 큰 공을 굴려 꼬챙이에 고정해야합니다.

파트 타임으로 꽃 냄비, 크림 한 병 또는 다른 것을 가져 가십시오. 받침대를 가장하고 부품 준비를 진행하십시오.

귀하의 공예품을 위해, 당신은 다른 직경의 둥근 골판지 종이가 필요합니다. 빨간색, 흰색 및 녹색과 같은 여러 가지 색상을 사용하십시오. 충분한 수의 공백을 자르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큰 직경의 둥근 붉은 색을 사용하고 연필을 사용하여 정확히 중앙의 플라스틱으로 눌러주십시오.

그런 다음 일부 PVA 접착제를 리 세스에 떨어 뜨린 다음 두 개의 작은 요소를이 방법으로 고정하십시오. 당신은 꽃과 같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플라 스티 신 공 위에 작은 원을 만들어야합니다. 용지를 서로 가깝게 놓으십시오.

다음 원은 흰색 요소입니다. 당신이 공예품의 절반 이상을 채울 때까지 붉은 꽃과 흰색의 대체 반지. 녹색 종이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결국, 같은 재료로 잘라낸 잎으로 조형물을 감쌀 수 있습니다. 받침대에 발로 공을 고정하고 다리에 리본을 매듭니다. 정확하게 똑같은 방식으로 볼 데이지, 장미, 국화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creped 종이에서 꽃을 만들기 단지 흥미로운 활동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다른 항목과 아이디어를 보완하고 인테리어 장식을위한 독창적 인 물건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닐 판을 사용하면 세련된 장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creped 꽃과 그것을 접착제로 다리에 놓는 것입니다.

기초에 장미 장미를 고치려면 접착제를 사용하십시오. 전체 표면을 장식으로 덮을 필요는 없습니다. 재미있는 작곡을 만들고 철사에 비즈, 카 프론 직물에서 만든 나비 및 자신이 직접 만들 수있는 기타 세부 사항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크레이프 지 (crepe paper)는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위한 창조성의 무한한 원천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있게하고, 아이들이 손가락의 미적 감각과 운동 능력을 키울 수있게 도와줍니다. 즐거움으로 창조하십시오!

Previous Post Next Post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